생활에 유익합니다. 안전하게 오래씁니다.

고객센터

Q&A

Re: 이런일이 황당한일이 있을수있는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서준전기 작성일21-09-30 11:15 조회2,756회 댓글1건

본문

안녕하세요, 고객님.
정확한 상황 전달을 위해 전화를 드렸으나 연결이 안되어 댓글로 답변을 드립니다.
내용을 파악한 결과 고객님께서 가지고 계신 제품의 제조일자가 2014년 제품으로 알고 있습니다.
구매하신 영수증은 가지고 계시지 않구요. 당사 AS 처리 방침은 고객님께서 구매하신 날짜 기준으로
1년이내에 정상사용중에 이상이 생기면 무상AS 해드리며, 영수증이 없으신 경우는 제조날짜 기준으로
1년 6개월 이내의 제품에 대해서 무상 AS 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이외의 경우는 유상으로 AS 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이 의뢰하신 제품은 무상 AS 에 해당하지 않고 유상 AS 에 해당합니다. 유상 AS 를 원하시면
제품을 저희 본사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
 > 저는 얼나전에 타임스위치(sjd-c16)를 구내하여 오늘사용하려박스를 개봉하였읍니다
> 그런데 작동이되않아 서준전기as에 9월29일09시에 전화를하였읍니다(남자분이 받았읍니다)
> 전화를 받으시는분이 한시간정도 충전하면된다하여 그리하였읍니다
> 그런데 작동이 되질않읍니다 다시전화를 했읍니다 이번에는 여자분이 받았읍니다(9월29일14시 26분경)
> 상황을설명드렸더니 오래된제품이라 저보고버려야한다 합니다
> 소비자가 전기제품을 구매하는데 제조년월을 확인하고 구매할수는없잖아요 제가육십연이상을 살면서 제조년을확인하고 구매한적은 없으니까요
> 사용할수없는 제품을 판매처에서회수를하던지 팔지못하도록 교육을시키던지해야 맞는거아닌가요
> 불량제품을 만들어 소비자손에왔는데 못쓰니까 버려라하는것은 너무한거아닌가요
> 그리고 상담중에 전화는 왜일방적으로끈습니까 그리고다시전하하니까 아에받질않더군요
> 이런황당한경우가 어디있나요
> 서준전기관계자분은 꼭답변부탁드립니다 제전화번호는 010-3672-1633 김용성 입니다 메일은 사용을 하지않읍니다
> 제가얼마되지도않은 것때문에 이런수고를하는것은 작동이않되는제품을 문의했을뿐인데 제조년일이지났으니버리라니
> 황당해서 제가할수있는 모든걸할생각입니다 제가알아들을수있는 답변기다리겠읍니다
 >
 >

댓글목록

nick20211218084734님의 댓글

nick20211218084… 작성일

왜너만몰라?  <a href="https://advgamble.com">에볼루션카지노</a> 확인해봐~

회사명 (주)서준전기 | 주소 서울특별시 강서구 강서로 468(등촌동) 에이스테크노타워 501 | 사업자등록번호 215-86-06935

개인정보책임자 임학빈 | 고객센터 02-3431-5377 | 이메일 seojunelectric@daum.net

Copyright ⓒ (주)서준전기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