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에 유익합니다. 안전하게 오래씁니다.

고객센터

Q&A

Re: 타이머 솟켓문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서준전기 작성일19-05-20 13:45 조회398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고객님과 AS 전화상담중에 불쾌하게 느끼신 점이 있다면 사과드립니다.

확인한 결과 당사가 3월 27일 제품을 접수하였고 3일간 계속 연락을 드렸으나 전화를
받지 않아서 연락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제품은 1개월째 되는 날 4월 27일 폐기를 하였고
5월 14일 연락을 받게 되었습니다. 보내드린 제품은 폐기창고에서 찾아서 보내드린 겁니다.
보내드리게 된 것도 고객님께서 보내달라고 요청하셨기 때문입니다. 파손된 제품을 보내달라고
하셔서 저희도 의아하게 생각했습니다.
제품의 파손이 플러그 핀 2개가 같은 부분에서 절단된 상태였습니다. 타이머를 콘센트에 넣었다 뺐다 하는
정상적으로 사용중인 상태에서라면 구조적으로 핀 2개가 동시에 같은 부위에 파손될 수 없습니다.
플러그 핀이 몸체에서 분리되는, 뽑히는 상태라면 제품불량일 수 있겠으나 핀이 파손, 절단된 상태라
외부의 충격에 의해 파손된 것이라 판단을 한 것입니다. 

외부의 충격에 의한 파손이라 하더라도 유상 AS 는 가능합니다. 이 부분은 미처 설명을 못드리고 전화통화가
종결된 것 같습니다. 당사로 전화주시면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규정을 실행함에 있어 다소 경직되게 적용한 점과 상담중에 불쾌하게 느꼈셨다면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 타이머  처음2개를 구매했습니다
> 2018 년 4월 생산제품입니다
> 타이머 솟켓이 콘센트에서  뽑았는데 핀이 뿌러졌습니다
> 2019년 3월 as보냈습니다
> 연락이 않와서 확인전화를 하니
> 제가 전화를 않받아서 패기 처분 했다고 했습니다
> 담당자분께서  핀 뿔어진건 제 과실이라고 말습하셔서
> 콘센트에서 뽑았는데 핀이 뿌러졌다고 말씁드리는 과정에서
> 언성이 커졌습니다  제품 불량일 경우도 있는데 무조전  제 과실이다
> 담당자분이 패기했다고 했는데 어떻게
>  저희집으로 패기한 제품이 왔는지... 착불로
 >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명 (주)서준전기 | 주소 서울특별시 강서구 강서로 468(등촌동) 에이스테크노타워 501 | 사업자등록번호 215-86-06935

개인정보책임자 이명식 | 고객센터 02-3431-5377 | 이메일 [email protected]

Copyright ⓒ (주)서준전기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