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에 유익합니다. 안전하게 오래씁니다.

고객센터

Q&A

Re: SJPM-C16 고장 문의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서준전기 작성일21-05-06 12:14 조회349회 댓글1건

본문

안녕하세요, 고객님.
정확한 증상 파악을 위해 전화를 드렸으나 연결이 안되어 답글을 남깁니다.
측정기가 콘센트에 연결된 상태에서 화면이 안 나타나거냐 측정이 되지 않는 거라면
제품에 이상이 생겼다고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이 상태에서는 고객님이 직접 수리를 하거나
조치를 취할 수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본사로 AS 를 받으셔야 할 것 같습니다.
당사 제품은 구매일로부터 정상사용중 1년 이내에 이상이 생기면 무상 AS 가 가능하며 그 기간이
지난 후에는 유상으로 AS 를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본 글을 보시고 당사
AS 부서(02)3431-5377) 로 전화주시면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겟습니다
감사합니다.


 >
 >
 > 항상 전원 온 상태로 사용을 했었는데
> 어느 순간보니 액정 표시 내용이 희미해져 있고
> 측정이 전혀 안되는 고장이 발생한 것 같습니다.
> 검색해보니 동일 증상이 발생한 분도 있었던 거 같은데
> 무슨 고장인지 직접수리가 가능한 지, 아니라면 유상 수리시 비용은 어떻게 되는지를,
> 실례가 안된다면 이 곳에 답변해 줄 수 있으실까요?
 >
 >

댓글목록

nick20210506103529님의 댓글

nick20210506103… 작성일

친절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다만 게시판이 있고 유사한 내용의 글들이 반복되어 올라옴에도 전화 상담으로만 유도하시는 점은 약간 의아하네요
12시 즈음 왔던 전화같은데 발신자 정보가 뜨지 않아서 받지 않았습니다
아쉬운 점들이 있긴 하지만 귀사의 제품 덕분에 근3년간 전기세 궁금증은 많이 해소하며 살아왔음에 다시금 감사드립니다!

회사명 (주)서준전기 | 주소 서울특별시 강서구 강서로 468(등촌동) 에이스테크노타워 501 | 사업자등록번호 215-86-06935

개인정보책임자 이명식 | 고객센터 02-3431-5377 | 이메일 seojunelectric@daum.net

Copyright ⓒ (주)서준전기 All Rights Reserved.